특히 낙지볶음이 맵지 않고 입맛에 딱 맞아요. 남편도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주차장도 넓어서 편해요. 우리 숙소인 덕원아파트에서는 걸어가서 저녁을 먹었어요.
포장하면 이렇게 담아 줘요. 대관령자연휴양림에 자주 가기 때문에 또 방문할 것 같아요.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수육을 혼자 다 먹어서 옹심이 몇 개를 남편에게 주었는데, 음식 남기는 거 싫어하는 남편이 옹심이 두 알을 남길 정도였으니 양이 얼마나 많은지 짐작이 가요.
첫 번째로 추천하는 파주 맛집은 파주 프로방스 인근에 위치한 닭백숙 맛집인 '오백년누룽지백숙'입니다. 프로방스 근처에는 거의 닭백숙촌이라 해도 될 정도로 닭백숙 맛집들이 많이 들어서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오백년누룽지백숙이 최고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을 정도로 강력 추천하는 닭백숙 맛집입니다.
청산어죽의 매력은 어죽 특유의 비린내가 거의 느껴지지 않는 것과 중독성 넘치는 국물 맛인데요, 국물은 면도둑, 밥도둑이 따로 없을 정도로 맛있으며 공깃밥의 경우 각자 절반씩 남겨 놓고 남은 국물에 넣어 죽을 만들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정식 한상에는 게장, 꽃게장, 새우장, 꽃게탕까지 따뜻한 솥밥과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간장 베이스가 너무 짜지도 달지도 않게 딱 적당히 간이 맞아 밥과 함께 먹으면 술술 넘어간다고 하네요. 돌게장을 맛보고 싶은 분은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송화양꼬치 포함 여러 군데 인계동 양꼬치 맛집을 가보는 것을 추천드린다.
콩비지가 들어가 마치 순두부찌개를 먹는 듯 구수한 국물 맛이 일품이며 살이 튼실하게 붙어있는 큼지막한 뼈다귀 역시 굿굿! 남은 국물은 볶음밥을 만들어 먹어도 정말 맛있으니 볶음밥은 배불러도 꼭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속초의 점심 저녁 현지인 추천 맛집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관련 검색어에는 강원도 속초 맛집 추천 베스트 점심 저녁 현지인 추천 로컬맛집 동해바다 click here 등대해변 울산바위 영금정 속초해수욕장 장사항 입니다.
청국장을 주문하면 서비스 반찬으로 손두부가 나오기 때문에 함께 맛볼 수 있는데요, 두부를 좋아하신다면 두부보쌈이나 장단콩 수제 두부를 주문해서 드시는 걸 추천드리며, 순두부 메뉴도 있으니 기호에 맞게 주문해서 드시면 좋답니다. 반찬으로 나오는 녹두전도 넘넘 맛있으니 참고하세요!
고기질이 좋고 부드러워 입에서 녹는 느낌이라고 하네요. 높은 퀄리티의 한우를 골라 드시고 싶다면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굴전, 굴밥, 굴보쌈 more info 등의 굴요리 전문 맛집인 소담입니다. 맛있고 점심시간에 사람들이 매우 많습니다. 굴요리의 기본인 굴의 신선함을 완벽하게 만족시켜 모든 메뉴가 get more info 맛있습니다.
사진은 대가찜 소. 역시 포장보다는 식당에서 먹는 것이 훨씬 맛이 좋아요. 특히 폭탄 more info 계란찜이 맛도 구수하지만 보기도 좋아요. 대가찜은 read more 맵지 않아서 우리 입맛에 잘 맞았어요.
대도시에 있는 레스토랑과 비교했을 때 가성비면에서도 훌륭한지라 파주에서 이태리 음식 현지인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